[97 Programmer] 프로그래머가 알아야 할 97가지 – 출간!!
드디어 또 하나의 작품이 출간되었습니다.
아키텍트가 가 알아야 할 97가지에 이어 프로그래머가 알아야 할 97가지가 드디어 출간되었습니다.
여러 지인들이 의기투합해서 만든 작품으로, 오랜 시간이 걸려 드디어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. 정말 많은 분들이 고생을 해주셨구요. 10명이 넘게 번역 작업을 하느라 정말 고생이 많았습니다. :
특히 일정한 퀄리티가 나오도록 어려번 검수를 해주시느라 고생해 주신, 김수현 , 최현미 두 역자님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.
저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해주셔서, 최종 검수때 많이 편했습니다. 정말 두 분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. 어떻게 보면 두 분의 이름이 1,2 역자로 먼저 나와야 하는데, 겸손하게 저에게 1역자를 주셔셔, 책임감이 크게 느껴집니다.
또한 베타리더 분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립니다. 오역을 많이 다듬어 주시고, 좀더 쉬운 용어로 바꾸는 작업을 해주셔서 이 분들이 아니였으면 정말 더 오래 걸렸을거 같습니다.
이전 소프트웨어 아키텍트가 알아야 할 97가지 보다 좀더 개발자에게 와 닿고 가슴을 적실 선배들의 조언들이 듬뿍 담겨 있습니다. 업계 최고의 아키텍트, 프로그래머, Agile 전문가들이 경험에 기반한 조언들입니다.
또한 특별 부록으로, 원서에는 없는 한국의 유명한 프로그래머들의 추가 에피소드가 실려 있습니다.
- 개발자로 늙고 싶다면 코딩(코더)에서 벗어나라 / 강승준
- 과거에서 미래를 찾아라 / 고재관
-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/ 김병곤
- 잘못 알려진 디자인 패턴의 두번째 원칙 / 손영수
- 좋은 소프트웨어의 개발은 서로를 이해하면서 시작된다 / 송홍진
- 개발자 – “?” = 0 /유명환
- 피드백 / 유석문
- 너의 언어는 너의 사고의 한계이다 / 장선진
- 개발자들이 가져야 할 것들 /장회수
- 공유하고 연대해라 /조정현
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멘토 분들과, 개인적인 인맥을 총 동원해 부탁드렸는데, 별 댓가 없이 흔쾌히 글을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. 제가 나중에 식사라도 정말 공손히 대접하도록 하겠습니다.
이미 여러분의 성원으로 예판임에도 불구하고 yes24에 주간 베스트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. 정말 감사합니다.
노란북을 통해서 가격 비교하시고, 원하시는 사이트에서 구매해 주시면 될듯 합니다.
출간 축하합니다!
팍팍 팔리시길 기원합니다 🙂
정말 감사합니다. 아크몬드님. 🙂
11명이 번역할거라, 팔리면 얼마 안됩니다. ^^;; 책이 나오는게 중요하니깐요 🙂 ㅎㅎㅎ
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했었는데,
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모습 부럽네요. ^^
감사합니다.
아이디로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관심가지고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.
아…저 태원이에요. 오랜만에 형 블로그에 들어온것 같네요. ^^
ㅎㅎㅎ 태원이였구나.
잘지내지? 건승하고 힘내도록 하여라! 홧팅이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