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월 3일 있던 한국 커뮤니티 데이에서 김현종님이 발표한  Fearless Change 발표자료입니다.

현종님이 직접 조직에서 체험한 Fearless Change 이야기가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.

연차가 올라가면서 정치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데 아주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다들 서서히 깨닫으시리라 믿습니다.

사람들의 성향을 파악하고, 그에 맞게 점진적으로 조직을 바꿔나갔던 현종님의 경험담이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네요.

이 자료의 권한은 김현종 님에게 있으니. 사용하실 분은 저에게 연락 주시면 현종님에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.

질문을 남겨 주시면, 성심껏 현종님과 상담하여 답변을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그리고 발표가 마치고 다 같이 Outback EVA의 위엄을 보여주기 위해 거짓말 처럼 이날 저녁 아웃백에서 식사를 했습니다.  우분투 커뮤니티에서 몇몇 분들의 공격이 예상되지만, 올려보았습니다. 🙂

Join the conversation! 4 Comments

  1. 푸핫! 진짜로 아웃백 가셨군요 ㅋ
    다음엔 저도 살짝 끼어보고 싶습니다 하하!
    좋은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^^

    응답
  2. 자료가 올라왔네요^^ KCD 바로담주 월욜에 제공된 책자를 들고 회사에서 간단하게 발표를 하게되었었답니다^^;
    다들 재미있어하고 공감하는 부분도 있었고, 저도 막상 들을때는 무슨이야기지하던게 제가 다시 발표하다보니, 이런 의도로 이야기하신것같다며 재해석을 하게되 되었네요^^
    저도 끊임없이 공부하는 개발자가 되어야겠어요

    응답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

카테고리

News, Pattern, People, Seminar

태그

, , , ,